상담 기록은 후원자와의 소통을 기록하고, 향후 후원자와의 관계를 유지하며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. 상담 기록을 분석하면 후원자들의 요구사항이나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으며, 이를 바탕으로 후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후원자 관리에 상담 기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후원자와의 소통을 원활히 유지하고,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, 효과적인 모금 캠페인을 기획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.
이해를 돕기 위한 캡처 이미지입니다.
빠르게 상담을 기록하는 UI
관리자 또는 팀원들의 상담 내용 공유는 후원자의 요구사항, 문제점, 해결책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전에 발생한 문제가 반복되는 경우, 이전 상담 내용을 참고하여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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